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수집

Mugholic no.1 - DUNKIN' O cafe 머그컵 (Dunkin' Donuts, 던킨도너츠)

728x90
반응형

오늘 형에게 도넛 사줄 겸 해서 던킨도너츠에 갔다가
갑자기 내 맘을 사로잡는 머그컵이 있었으니...



끝내는 지르고야 말았다...
하지만... 하지만 이쁘다! 아깝지 않아! 또 DunkinOcafe 라고 적힌 게 무지 이뻐보인다!

안에 들어갈 수 있는 용량은 약 300g 정도?
아담한 사이즈에 커피잔 모양이라 딱딱해보이지도 않는다.
가격도 4500원으로 다른 커피전문점 머그컵보다도 편, 하나 쯤 지를 만한 가격으로도 어필!



던킨도넛에서 만들었다는 표를 내고 싶었는지
바닥 쪽에 동그란 도넛 모양이 있다 아 센스 ㅋㅋㅋㅋ


따끈한 코코아 한잔~

우유를 따끈하게 데워 마시는데도 아...어울린다 ㅠㅠ
이번 머그컵 정말 지르기 잘 한듯? ㅋ


ps. 사진 찍고 있는데 어머니가 자꾸 넘겨달라고 하신다. 귀엽다고 ㅋㅋ
어무니 좀만 기달리소 내 더 이쁜걸루 하나 드릴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