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잡담

똷!!! 모태범의 금메달 질쮸! 본능!

728x90
반응형

우왕 ㅋ 굳 ㅋ



결국 또 다른 뉴 페이스가 등장을 했군요~

중계는 일이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리플레이로만 봤는데
다른 선수들에 비해서 그닥 기대를 안하는 분위기였다가
갑자기 의외의 성적이 나오자 TV 해설진들 급광분 모드 우어어어어어어엏어허어허ㅓㅇ

그리고 마지막 주자까지 끝나고 성적 나오자 마자

 
똷!!!

이 소리와 함께 다 함께 정줄놓모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가 해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허어허ㅏ어루어ㅏㅓ하ㅓ아ㅓ랑너

여하튼 아시아 첫 스피드 스케이팅 중장거리 메달에 이어
대한민국 첫 스피드 스케이팅 금메달이 나오는군요...
그것도 전설이아닌레전드 왕고 이규혁선수와 사실상 기대주였던 이강석을 따돌리고 (아 이강석 4위... ㅠㅠ)
정말로 막내가 해냈네요 ㅋㅋㅋㅋ

아이고 모태범 선수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1000m도 남아 있으니 남은 선수들도 힘내시고 화이팅 하시길~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2010밴쿠버 동계올림픽 우리선수단 힘내라!]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