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다이어트

과식의 비밀 원인은 염증?

728x90
반응형

염증을 피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

지방을 얻으면 낮은 등급의 전신 염증이 증가하여 산더미 같은 건강 문제가 발생합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이제 우리는 살이 찌지 말아야 할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염증으로 인해 정크 푸드를 제외한 모든 음식의 맛이 나빠집니다. 악순환입니다.

 

David Kessler 박사는 입맛에 맞는 음식, 즉 뇌의 보상 시스템을 촉발하도록 설계된 가공 식품에 대해 씁니다. 이러한 정크 푸드는 설탕, 지방 및 소금을 세심하게 디자인한 혼합물입니다. 혼자서는 그다지 강력하지 않지만 이들을 결합하면 세 가지가 " 과식 "으로 이어지는 피드백 루프가 생성 됩니다. 그것은 갈망을 유발하고, 과식하게 하고, 더 원하게 만듭니다.

이제 한 연구에 따르면 입맛에 맞는 음식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지방이 늘어나 음식 맛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충격적인 연구


연구원들은 쥐 한 무리를 잡아서 살찌게 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작은 미각를 연구했습니다. 뚱뚱한 생쥐는 놀랍게도 마른 생쥐보다 미각세포가 25% 적었습니다. 연구자들은 지방 증가와 관련된 염증이 혀의 미각수를 감소시킨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비만으로 인한 저급 염증은 생쥐의 미각 조직에 있는 미뢰의 수를 감소시키며, 이는 재생과 세포 사멸의 균형을 깨뜨려 비만 인구에서 나타나는 미각 기능 장애의 원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인간의 미뢰(또는 미각 감각 세포)는 죽고 빠르게 재생됩니다. 평균 수명은 몇 주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이 효과는 체중 감소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속해서 지방을 얻으면 미각 세포가 점점 더 적게 재생됩니다.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뚱뚱한 남자에게 말을 걸면 그는 아이러니하게도 더 이상 음식을 즐기지 않는다고 종종 말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그 이유 중 일부를 알고 있습니다. 음식은 미뢰 세포가 적기 때문에 맛이 좋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과체중인 사람들이 점점 더 기름지고 단 음식을 찾는 이유의 일부라고 이론화할 수 있습니다. 마른 사람은 바나나의 달콤함과 도넛의 달달함을 느낄 수 있지만, 비만인 사람은 과일 한 조각에서 본연의 단맛을 맛보지 못하고 만족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것은 너무 많은 속임수를 즐기는 비만이 아닌 사람이나 벌크 다이어트를 하는 리프터에게도 미끄러운 슬로프가 될 수 있습니다. 살이 찔수록 "단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더 많은 단맛이 필요하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즐기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그러나 체지방이 감소함에 따라 미각이 증가하고 건강한 맛에 더 민감해집니다.

 

달달한 이빨, 무기화 되다.


많은 진화 생물학자들은 사탕과 시리얼을 갈망하게 만들기 위해 가 아니라 더 달콤한 자연 식품을 즐기게 하기 위해 소위 달달한 치아가 존재한다고 믿습니다 .

말이 되는것이, 과일과 딸기류를 위한 "수용체"가 없다면 그것을 먹지 않을 것이고 중요한 영양소와 다른 좋은 것들을 놓치게 될 것입니다. 단맛은 영양의 다양성을 보장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슬프게도, 달콤한 치아는 정제된 설탕에 의해 납치되었습니다.

 

건강한 음식의 맛을 다시 좋게 만드세요


이것은 치팅데이의 또 다른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이 가질수록 영양가 있는 음식에서 얻는 만족감은 줄어듭니다. 미뢰의 25%를 잃지 않을 수 있지만 체지방이 증가함에 따라 미뢰를 약간 줄일 수 있습니다. 건강에 좋은 음식은 맛이 나빠지기 시작하여 여분의 지방을 잃는 것을 더욱 비참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은? 살찌지 마세요. 그리고 치팅데이 중독자가 되지 마십시오. 긍정적인 측면에서, 이것은 미각의 지속적인 회전으로 인해 건강한 식생활로 역전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세포가 증식하고 보충될 때까지 먹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